•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에스켐 부천공장 부지 56억 매각 추진

 

임경오 기자 | iko@newsprime.co.kr | 2005.09.15 10:04:26

코스닥 기업인 에스켐(052020)은 15일 오전 공시를 통해 810평규모의 부천공장 부지 매각을 추진중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2003년 경기화성에 공장을 이전 완료한 상태로 부천공장의 건물은 멸실하고 부지만 남아있는 상태다.
이 회사 김문수 관리이사는 국내업체를 대상으로 구체적으로 매각가격과 조건등을 협의중이라고 말하고 매각 가격은 대략 56억원 안팎에서 결정될 것이라고 본지에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