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롯데건설 용두 4구역 재개발 공사 수주

2007년 11월 착공 분양... 6개동 240가구 중 107가구 일반분양

프라임경제 | webmaster@newsprime.co.kr | 2005.11.14 23:02:55

     롯데건설은 지난 12일 있었던 조합원 총회에서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142,144번지 일대 용두 4구역 재개발 공사를 수주했다고 14일 밝혔다.

 

     용두 4구역 재개발 사업은 4600여평의 대지에 지하2층/ 지상 18층규모의 아파트 6개동을 신축하는 사업으로 25평형(78가구), 32평형(107가구), 43평형(55가구) 총 240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이중 일반분양은 107가구이며 2007년 11월 착공 및 분양에 들어가 2009년 12월 입주가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