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생산성본부, 관리자를 위한 교육과정 실시

 

이혜연 기자 | lhy@newsprime.co.kr | 2011.12.07 12:00:44

[프라임경제] 한국생산성본부는 오는 8일과 20~22일 두 차례에 걸쳐 관리자를 위한 교육과정을 실시한다. 8일에는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과정에 대해 진행하고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은 ‘고객만족 Tele Service 스킬업’ 과정을 진행한다.

8일 과정은 오전 8시부터 8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비스 마인드와 이미지를 보다 더 향상시키고 EQ를 활용한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 교육한다. 또한, 이미지 카드를 통해 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일부터 22일 과정은 총 20시간으로 감성 터치 서비스 마인드와 감성 자극에 대한 유형별 고객 응대 서비스를 내용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