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물학회, 제4회 학술대회 개최

 

이종엽 기자 | lee@newsprime.co.kr | 2011.12.14 15:53:38

[프라임경제] 한국물학회(www.ksfw.or.kr)가 제 4회 학술대회를 오는 20일~21일 양일간 인천광역시 강화군 계명원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그간 학회 전문가들이 연구해 온 연구성과들이 발표될 예정인데, 특히 '음용온천수 산업화'(연세대 이규재 교수)는 강화군, 순창군 등 지자체의 온천수를 음용했을 경우 간독성 해독에 높은 효과가 있다는 실험 결과를 발표하며, 국내에서 음용온천수의 산업화의 방향 등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 '수산분야에서 강산성 전해수의 유효이용'(강릉원주대 신일식 교수), '음료에 대한 소비자 기호도 분석'(숭실대 조승호 교수), '스파의 국내외 동향'(영동대 임은진 교수), '전해수 활용의 동향 및 향후 전망'(강원대 오덕환 교수) 의 연구 발표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2010년에 구성된 한국물학회는 국내에서 기능수에 대한 올바른 사회적 이해와 활용을 위해 연구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