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박재완 장관 “협동조합의 시대 열릴 것”

 

노현승 기자 | rhs@newsprime.co.kr | 2012.07.07 14:36:21

[프라임경제] 박재완 기획재정부 장관은 협동조합기본법 시행에 앞서 협동조합 생태계 조성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박 장관은 7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협동조합의 날 기념식 축사에서 “주인이 돼 스스로 경영하는 협동조합의 기본 이념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건전한 협동조합생태계조성에 모든 제도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 장관은 또 “협동조합은 우리나라 사회경제 전 분야에서 훨씬 더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그야말로 협동조합의 시대가 열릴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위기가 상시화된 불안정한 세계경제 여건에서 협동과 연대를 경쟁력으로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