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영국 문화부 장관, KT 올레스퀘어에서 뭘 봤길래…

 

나원재 기자 | nwj@newsprime.co.kr | 2013.03.12 16:18:28

   
ⓒ KT
[프라임경제] 에드 베이지(Ed Vaizey) 영국 문화커뮤니케이션창조산업부 장관(사진 왼쪽)이 12일 광화문 KT 올레스퀘어를 방문해 KT의 ICT 대표적인 상품 및 서비스를 체험했다.

KT(회장 이석채)는 이날 베이지 장관이 올레스퀘어에서 김일영 KT 그룹코퍼레이트센터장(사진 오른쪽)과 함께 음성통화 뿐 아니라 교육콘텐츠까지 서비스되는 스마트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을 관심있게 살펴보기도 했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