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명절도 잊은 광양제철소

 

박대성 기자 | kccskc@hanmail.net | 2014.02.02 16:17:10

   
포스코 광양제철소 직원들이 설 연휴에도 아랑곳 않고 1500도가 넘는 고온에서 나오는 고로 출선구에서 방열복을 입은채 작업에 여념이 없다. 제철소는 365일 연중무휴로 가동된다. ⓒ 광양제철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