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에 따르면 이날 하루 동안 약 300여명의 애견인이 방문했으며 12마리 유기견이 주인을 찾았다. 12마리 중 4마리는 당일 현장 입양됐다. 이번 행사는 애견용품을 판매하는 '펫토리아'가 지원했으며 200만원의 성금은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에 기부됐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