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공, 4일 어린이날 축제 연다

임대주택 거주 어린이 등 850명 초청

김훈기 기자 | bom@newsprime.co.kr | 2007.05.02 12:08:27
[프라임경제]대한주택공사(사장 박세흠)가 오는 4일 오후 4시부터 성남 분당 소재 본사 대강당에서 ‘주공과 함께하는 어린이 축제’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주공이 관리하는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어린이들과 본사 인근 지역주민 등 850여명을 초청해 열리는 행사는 약 2시간에 걸쳐 개그공연과 B-boy 댄스, 재미있는 클래식 강의 및 장기자랑·즉석퀴즈 등이 열린다. 이외에도 즉석사진 촬영 및 기념품 전달 등의 시간도 함께 열린다.

행사는 개그콘서트 ‘마빡이 팀’이 진행하게 되며, 개그공연도 함께 펼친다. 또 서울대 성악과 김인혜 교수와 ‘하늘나리 중창단’의 동요합창도 예정되어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