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목포시민 쉼터 ‘낙조에 물들어가는 노을공원의 풍광’

 

나광운 기자 | nku@newsprime.co.kr | 2015.09.02 09:09:20

= 나광운 기자

[프라임경제] 전남 목포시 북항에 위치한 노을공원은 지난 2012년 국비 130억원을 들여 북항 친수문화공간 광장에 2만7000㎡ 규모로 조성했다. 목포 원도심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바다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수변데크, 이벤트 광장, 녹지와 산책로, 바닥분수와 휴게시설 등 편의시설을 갖췄다.

이번 여름 목포시민과 관광객 등 수만명이 찾아 무더위를 식힌 곳. 산책 등 운동 코스로도 유명한 노을공원 주변에 들어선 회 센터와 시푸드 타운의 경제효과에 톡톡히 기여한 북항 노을공원에서 본 태양과 기러기 한 마리가 포근한 분위기를 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