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목포 북항의 겨울나기, 물김 생산 '바쁜 일손’

 

나광운 기자 | nku@newsprime.co.kr | 2016.01.10 14:32:18

 

율도와 달리도 등에서 생산된 물김이 김 생산 공장으로 가기 위해 작업중이다 .= 나광운 기자

[프라임경제] 서해안 고속도로의 끝자락에 위치한 서남해안 해양수산의 중심지 북항에서는 이상 기온으로 생산량이 줄어 금값 대접을 받고 있는 물김이 한창 판매 중이다.

10일 북항에서 판매된 물김은 약 6톤으로 육지의 김 생산 공장으로 이동 맛있는 재래김으로 재탄생, 우리 식탁에 오르게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