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봄 기다려 온 노란 산수유 '활짝'

 

나광운 기자 | nku@newsprime.co.kr | 2016.03.13 14:49:47

꽃샘추위 속에서 활짝 핀 산수유. = 나광운 기자

[프라임경제] 상춘객들을 기다리는 산수유꽃이 활짝 피기 시작했다.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물러나기 시작한 13일 구례군 산동면 반곡마을에 산수유꽃이 물들기 시작해 다음주 19일부터 열리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