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NAB 2016에 참석한 이남기 사장(오른쪽 첫째)은 최성준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앞줄 왼쪽 첫째), 최재유 미래창조과학부 제2차관(앞줄 왼쪽 둘째)과 함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 부스에 들러 ATSC 3.0 도입 과정과 시연 장비 설명을 듣고 있다. ⓒ KT스카이라이프
[프라임경제]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이 이달 16일부터 21일까지 엿새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 'NAB 2016'에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