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여수 한화아쿠아플라넷, 붉은바다거북 17마리 들어와

 

송성규 기자 | ssgssg0717@hanmail.net | 2016.05.02 12:27:13

수족관에 새로들어온 붉은바다거북들을 관람객들이 보고 있다. ⓒ 여수한화아쿠아플라넷

[프라임경제] 한화아쿠아플라넷 여수에 새로이 붉은바다거북 17마리가 가족으로 들어왔다.

이번에 가족이 된 붉은바다거북은 일본 나고야항수족관에서 기증을 받아 27시간의 운송 과정을 거쳐 무사히 반입됐으며 나고야항수족관의 바다거북 관련 자료를 참고하여 새끼 바다거북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수조를 선정했다.

또한 '바다거북에 대해 즐겁게 배우자'라는 테마로 바다거북 관련 해설 패널과 표본 등을 함께 전시하고 바다거북에 관한 퀴즈를 통해 즐기며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붉은바다거북은 오는 3일부터 아쿠아플라넷 여수 3층 아쿠아포리스트 거북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를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는 오는 8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가족이 된 거북이의 정확한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바다거북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