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가 한국토지주택공사에 대한 국감을 진행하고 있다. = 이보배 기자
[프라임경제] 5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가 진행 중이지만 오전 질의시간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본인 질의를 마친 의원들이 자리를 떠 위원석 절반 이상이 비었다.
이날 국토위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주택관리공단에 대한 국감을 실시 중이며 오후 질의는 2시30분 시작될 예정이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