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SDA삼육, 일본어학연수 프로그램 실시

 

박광선 기자 | kspark@newsprime.co.kr | 2007.08.13 10:39:37
[프라임경제]SDA삼육외국어학원(www.sda.co.kr 원장 김시영)은 오는 10월 3일부터 11월 28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2차 단기 일본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지난 5월 8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 1차 단기 일본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SDA삼육외국어학원의 8주 단기 일본어학연수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일본어 회화를 배울 수 있도록, 짜임새 있고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SDA삼육외국어학원과 자매 학교인 일본 삼육대학에서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4개월 분량의 2단계 학습을 집중 강의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스할 경우 귀국 후 패스된 다음 단계를 이어서 공부할 수 있다. 교재는 SDA삼육외국어학원 교재와 현재 일본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로 수업을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