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공기총 실탄 장전해 트랙터 몰고 '경찰서 습격'

 

김중근 기자 | seoultoday@korea.com | 2007.10.03 12:42:57

[프라임경제] 경북 봉화경찰서(서장, 이양기 총경)는 2일 무면허 음주운전 단속에 불만을 품고 자신이 소지하고 있던 공기총을 갖고 경찰서에 난입한 이모씨(40)에 대해 특수공무집행방해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씨는 지난 7월10일 혈중알코올농도 0.234%의 만취상태에서 무면허로 오토바이를 몰고 가다 경찰에 단속, 벌금 200만원이 부과 된 것에 불만을 품어 화김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씨가 지난 1일 오후 4시께 자신의 집에 있던 공기총에 실탄을 장전한 뒤 트랙터를 몰고 봉화경찰서로 돌진해 난동을 부렸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