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청명고, 신입생 스피리트 훈련 과정 수료

 

이희선 시민기자 | aha20@nate.com | 2008.03.20 13:56:55

[프라임경제]청명고등학교(교장 김청극) 1학년 남여 신입생 600여명이 해병대전략캠프(www.camptank.com)에 입소, 극기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극기훈련 수련회는 '미래를 준비하는 청명인'이란 주제로 무주종합수련원에서 23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 기간 동안 제식훈련, PT훈련, 수상훈련, 유격훈련, 팀워크훈련, 순검(점호)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기업연수에서 진행되는 동료애를 키울 수 있는 팀빌딩, 신념화훈련과 공동체훈련도 경험했다.

김청극 교장선생님은 학생들의 공부보다 더 중요한 인성 품성의 예절과 성인이 돼서도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배려를 체험하게 하기 위해 해병대캠프 수련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