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동아쏘시오그룹 '걸음 기부'로 환경활동…':D-Style Walking'

'빅워크'로 일상 속 걸음 측정..."1억 걸음 목표"

윤인하 기자 | yih@newsprime.co.kr | 2021.04.29 12:33:27














[프라임경제] 동아쏘시오그룹은 오는 6월9일까지 비대면 걸음기부 캠페인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을 실시한다.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의 자발적 걸음 기부로 진행되며 총 1억 걸음을 목표로 한다. 임직원 건강증진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건강한 기부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