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은 지난 9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사회 내 ESG 위원회를 신설하는 안건을 심의·의결했다고 12일 밝혔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