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2008 국제 IT영재 캠프

 

프라임경제 | webmaster@newsprime.co.kr | 2008.07.28 15:01:37
[프라임경제]미국, 영국, 호주, 싱가폴 등 8개국 IT영재들이 참가하는 ‘2008 국제 IT영재 캠프’ 입소식이 28일 대전 한국정보통신대학교(ICU)에서 이혁재 총장 직무대행을 비롯, 김영관 대전광역시 정무부시장, 진동규 유성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국제 IT영재 캠프에는 미국 뉴욕 최고의 공립 영재학교인 스타이브센트고(Stuyvesant High School)와 브롱스 과학고(The Bronx high School of Science) 등에서 해외 IT영재 22명이, 그리고 한국과학영재학교 등에서 국내 IT영재 63명 등 모두 85명의 영재들이 참가,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4박 5일간 ICU에서 숙식을 같이 하면서 실력을 겨루는 한편 ETRI 등 연구소를 방문, 국내 첨단 IT기술을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