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싸이버대,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이희선 객원기자 | aha20@paran.com | 2008.08.05 11:59:33

한국싸이버대학교(www.kcu.ac 총장 이우용)는 97년 연세대, 서강대 등 전국 57개 명문대학이 공동으로 설립 운영하고 있는 사이버대학교로서, 약 27만 명의 학생들이 KCU를 통해 학점 또는 학위를 취득하였다.

이 대학은 직장인이 대다수인 재학생들의 어려운 경제사정을 고려하여, 일반전형에 지원하는 모든 직장인에게 수업료 20만원의 장학혜택을 주기로 결정하였다. 또한, 지하철 및 버스로 출퇴근하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PDA/PMP/UMPC용 강의파일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 대학 재학생들이라면 KCU컨소시엄을 통해 연세대, 서강대 등 57개 오프라인 명문 대학교의 강좌를 수강하고 학점을 취득할 수 있으며, 25개 회원대학의 도서관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이 대학은 8월 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일반전형을 통해 200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시간제 등록생도 8월 29일까지 별도로 선발한다. 학점당 수업료는 8만원이며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수업료를 납부하게 된다. 원서접수는 인터넷(go.kcu.ac)을 통해 가능하며 상담 문의는 02-3149-9611(입학관리처)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