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야마하뮤직스쿨, 가을 학기 신입생 모집

 

김경희 기자 | press@newsprime.co.kr | 2008.08.28 09:00:00
[프라임경제]야마하뮤직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야마하뮤직스쿨(www.yamahaschool.co.kr)이 10월 5일까지 1, 2차에 나누어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야마하뮤직스쿨은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음악교육기관으로 적기교육, 창조력 육성, 그룹레슨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다. 만2세부터 시작할 수 있으며, 애플코스, 뮤직 원더랜드, 주니어 뮤직코스 등 연령과 발달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음악교육시스템을 통해 듣고, 노래 부르고, 연주하고, 작곡하는 종합적인 음악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가을학기 모집은 피아노, 엘렉톤, 바이올린, 클라리넷, 플롯, 색소폰, 뮤지컬 부분에 해당되며 만 2세부터 성인까지 원하는 악기와 레슨형태를 선택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10일까지 전국 21개 센터에서 만2세부터 초등학생 대상으로 무료 체험교실을 운영하고 있어 그룹레슨과 기타 악기 연주 체험을 원하는 경우 온라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스쿨의 김신영 뮤직에듀케이션 매니저는 “야마하뮤직스쿨의 음악시스템은 유아기부터 음악을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체득시켜준다”며, “아이들의 감수성 발달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사회성까지 키워주어 밝고 적극적인 성격을 지닌 아이로 자라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마하뮤직스쿨의 가을학기 모집은 다음 달 10일까지 1차 모집하며, 9월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2차 모집을 한다. 전국 21개 센터에서 등록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02-3467-3362~4로 하면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