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싸이버대학교(www.kcu.ac 총장 이우용)는 28일 오후 한국싸이버대학교 종로 교사에서 사회복지학부 장학금 기탁 및 수여식을 가졌다.
사회복지학부 장학회에서 마련한 이날 기탁식에서는 사회복지 관련 기관에 근무하면서 학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재학생 중 3명을 선발하여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