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수리엉역 가형, 나형 모두 지난 수능보다 어려워

 

프라임경제 | webmaster@newsprime.co.kr | 2008.11.13 13:10:31
[프라임경제]2009학년도 수능 수리영역은 작년 수능에 비해 난이도가 많이 높아졌다.
가형과 나형 모두 9월 모의고사와 비슷하게 출제되었고, 작년 수능에 비해서는 난이도가 꽤 높아졌다는 평이다.

특히 올해 수리영역에서는 수리1과 수리2가 결합된 통합형 문제와 도형 및 그래프에 관련된 문제가 많이 출제돼 학생들의 체감난이도는 상당히 높아졌을 것으로 판단된다.

가형과 나형 모두 문제 푸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어 중상위권 학생도 어려웠을 것으로 예상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