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고3 수험생 "언니, 오빠 파이팅!"

 

이희선 교육전문 객원기자 | aha20@paran.com | 2008.11.14 16:23:21

[프라임경제] 수능, 엄마는 모두 똑같은 마음

   
  사진설명 : 수능이 치러지고 있는 13일 오후 제1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 노벨과개미 부스를 관람하러 온 한 학부모가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쓰고 있다.  

 

   
 


사진설명 : 언니, 오빠 파이팅! 수능이 치러지고 있는 13일 오늘 개최한 제1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 노벨과 개미의 부스를 관람하러 온 아이가 엄마와 함께 고사리 같은 손으로 고3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쓰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