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31일 오전 서울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으로부터 2025년 농업발전혁신인상을 수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남도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