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전남도, 국회서 전복 소비 촉진 판촉행사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25.08.13 17:41:25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3일 오전 서울 국회 소통관 앞 광장에서 열린 전복 소비촉진 판촉행사에 참석해 주요내빈들과 홍보부스를 둘러보며 전복으로 만든 음식을 시식하고 있다. ⓒ전남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