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3일 오전 서울 국회 소통관 앞 광장에서 열린 전복 소비촉진 판촉행사에 참석해 주요내빈들과 홍보부스를 둘러보며 전복으로 만든 음식을 시식하고 있다. ⓒ전남도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