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은 8월11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장흥실내체육관에서 대한탁구협회 꿈나무선수단 초등학생 50여명이 전지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합숙훈련에는 각종 대회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룬 우수 지도자들이 참여해 선수들에게 맞춤형 코칭을 실시하고 있다. ⓒ 장흥군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