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내가 먼저 청렴" 광양시, 청렴캠페인 실시

 

송성규 기자 | ssgssg0717@hanmail.net | 2025.09.27 10:43:13

광양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청 본관 1층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 광양시

[프라임경제] "공직자의 청렴은 언제, 어떠한 상황에서도 지켜야 할 기본으로 청렴한 조직문화는 시민의 신뢰로 이어지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자발적인 청렴 실천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

지난 25일, 26일 광양시(시장 정인화)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청 본관 1층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캠페인'을 실시해 명절을 전후해 발생할 수 있는 부정청탁, 금품수수, 갑질 등 공직비리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고, 전 직원이 청렴 실천 의지를 되새기며 건전한 명절 문화를 조성했다. 

광양시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명절 기간 특별감찰 등 다양한 청렴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