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여수해경, 여수 국동항 해상 폐유 770리터 유출 A업체 적발

 

송성규 기자 | ssgssg0717@hanmail.net | 2025.10.10 09:09:08

경비함정과 방제정, 드론 등을 투입해 신속한 방제와 이틀에 걸쳐 유흡착재 약 400kg을 투입해 방제를 완료했다. ⓒ 여수해경

[프라임경제] 지난 7일 오전 여수해양경찰서(서장 김기용)는 여수 국동항 해상에 폐유를 유출한 A업체를 적발했다. 

해경은 경비함정과 방제정, 드론 등을 투입해 여수시청 및 해양환경공단과 함께 신속한 방제와 이틀에 걸쳐 유흡착재 약 400kg을 투입해 방제를 완료해 기름유출 원인 규명을 위해 해상 기름 시료를 채취했다. 

해경과 여수시는 합동조사를 벌여 인근 A업체 외부에 보관 중이던 폐유 저장용기가 파손돼 약 770리터의 폐유가 우수관로를 통해 해상으로 유출된 사실을 확인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