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인호 산림청장이 충청북도 청주에서 열린 세계산림치유포럼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산림청

김인호 산림청장(가운데)이 충청북도 청주에서 열린 세계산림치유포럼에서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산림청
[프라임경제] 김인호 산림청장이 27일 충청북도 청주에서 열린 '제2회 세계산림치유포럼'에 참석했다.
김 청장은 이날 행사에서 "한국의 산림치유 정책은 건강한 국민과 건강한 사회에 기여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있다"며, "산림치유 산업의 성장을 위해 법적·제도적 지원을 강화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산림치유 산업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고, 관련 정책과 제도 개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