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보도자료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보도자료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보도자료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보도자료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보도자료
전체
글자크기
코스피 이어 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발동
박진우 기자
| pjw19786@newsprime.co.kr | 2025.11.05 10:37:14
ⓒ 한국거래소
[프라임경제] 한국거래소가 5일 오전 10시26분 코스닥 시장에 매도 사이드카를 발동했다. 이에 따라 5분간 주식시장 프로그램 매매호가 효력이 정지된다.
올해 들어 코스닥 시장에서 매도 사이드카가 발동된 것은 처음이다.
사이드카는 코스닥150 선물이 6% 이상 상승 또는 하락하고, 코스닥150 지수가 3% 이상 하락한 후 1분간 지속되는 경우 발동된다.
박진우 기자
pjw19786@newsprime.co.kr
박진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