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에쓰오일, 식목일 맞이 나무심기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묘목 200여그루 직접 식재

조택영 기자 | cty@newsprime.co.kr | 2026.04.06 13:33:48

[프라임경제] 에쓰오일(S-OIL, 010950)은 식목일을 앞두고 환경재단과 함께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직원 가족 40여명과 함께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