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6월22일 제약·병원 및 바이오업계 소식.
◆동아쏘시오홀딩스, ESG 데이터 관리 강화…'가마솥' 발행
◆동국제약,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DK Life Store' 개최
◆뉴메코, 보툴리눔톡신 200단위 제품 국내 출시 기반 마련
◆SK바이오팜, AI 활용 신약개발 본격화…인실리코와 계약
◆대원제약·뉴트라잇, 독거노인 지원 위해 2000만원 상당 기부
◆새로엠에스, 연내 섬 지역 200곳에 '새로닥터' 설치
◆휴젤, AMWC KOREA서 K-에스테틱 경쟁력 알렸다
◆오스템임플란트, 치과·메디컬 인테리어 누적 수주 2000호 돌파
◆팬젠, 27억원 규모 SFTS 치료제 개발 과제 확보
◆한국애브비, 임직원 180명 참여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