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동아에스티, 연세대와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개발' MOU

 

박선린 기자 | psr@newsprime.co.kr | 2026.06.23 15:55:27






[프라임경제] 동아에스티(170900)가 최근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대 디지털헬스센터에서 연세대 디지털헬스연구원(YIDH)과 디지털헬스케어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정재훈 동아에스티 사장과 김현창 디지털헬스연구원장, 김경원 부원장, 임준석 연세대 의료원 디지털헬스실장, 디지털헬스전략센터 정윤빈 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은 디지털헬스케어 분야의 공동 연구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과 의료 서비스 혁신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의료 분야 인공지능(AI) 모델 개발 △인공지능 기반 데이터 활용 연구 △디지털헬스케어 서비스 개발 및 실증 등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