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어버이날 가장 받고싶은 선물은 '성형수술'

 

유희정 기자 | you16@newsprime.co.kr | 2006.04.26 18:22:45

[프라임경제] 60대 노인들이 어버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성형수술인 것으로 나타났다.

넥시성형외과가 60대 노인 10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32%는 성형수술을, 27%는 종합건강진단, 20%는 보약이나 영양제, 12%는 임플란트나 틀니, 6%는 해외여행이라고 답했다.

이에 반해 30대와 40대 126명에게 어버이날 부모님께 주고 싶은 선물에는 용돈이 47%로 가장 많았으며 25%는 종합건강진단, 14%는 보약이나 영양제, 10%는 혈압 당뇨 검사 등으로 나타났다.

넥시성형외과 관계자는 "노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은 물론, 젊음과 미에 대한 관심도 크다"며 "60대 이상 노인들의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