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림연예예술고, 2010학년도 신입생 2차 선발

 

프라임경제 | webmaster@newsprime.co.kr | 2009.12.14 09:16:37
[프라임경제]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사장 이현만 www.hlyes.hs.kr)가 14일(월)부터 영상제작과의 2010학년도 신입생 2차 선발을 시작한다.

영상제작과는 영화, 방송프로그램, 광고, 뮤직비디오 등의 모든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 전체를 배우고, 영상제작에 참여하는 연출, 촬영, 작가, 편집, 미술 등 모든 분야의 스텝을 양성하는 학과이다. 커리큘럼이 기초이론, 실습, 현장체험, 인턴쉽 등으로 구성되어 재학 중에도 많은 제작경험이 가능하며, 정규수업 외에 방과 후 학습을 통해 영상 구성법, 배경음악 삽입, 촬영기술, 편집기술 등 학생이 원하는 영상 제작 테크닉을 배울 수 있다. 또, 재학 중 직접 제작한 영상물을 각종 경진대회나 공모전에 출품하거나 교내 영상제를 통해 발표회를 갖는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도 있다.

입학지원서는 한림연예예술고 홈페이지 www.hlyes.hs.kr 에서 12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대중예술분야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이 재능을 마음껏 펼쳐 전문성! 을 가진 사회인으로 육성하고자 하는 한림연예예술고의 설립이념에 따라 실기 100% 전형으로 선발할 계획이며, 실기고사는 22일(화)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3일(수)에 있을 예정이다.

한림연예예술고 정동진 영상제작과 학과장은 “카메라 촬영 등의 테크닉은 입학 후에 충분히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영상에 대한 기본과 열정이 있는 학생을 우선으로 선발할 계획이니 포트폴리오가 없어도 지원가능하다”며 “영상에 관심이 있는 많은 학생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