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서울디지털대, 대구제3산업공단과 산학협력

 

박광선 기자 | ksparket@empal.com | 2010.01.21 09:34:12
[프라임경제]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대구제3산업공단(이사장 김병학)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대구제3산업공단은 대구광역시 노원3가에 위치한 도심공단으로 총 2,100여개 업체에 12,000여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

대구제3산업공단은 측은 “직원과 회원사들의 복리증진 차원에서 서울디지털대학과 제휴하게 됐다”면서 “서울디지털대의 우수한 교육과정이 공단 및 회원사 임직원의 자기계발과 경쟁력 제고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서울디지털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제3산업공단 및 소속 회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위탁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입학금 전액과 수업료의 20%를 장학금으로 지원하게 된다.

한편, 대구제3산업공단과 산학협력을 체결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1만 2천여명의 재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교로 서울시, 보건복지가족부, KT, 롯데쇼핑, 신한카드, 하이닉스반도체 등 680여개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