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복지부 건강치아홍보대사에 노현정 아나운서

 

유희정 기자 | you16@newsprime.co.kr | 2006.06.08 11:02:25

[프라임경제] 노현정 KBS아나운서가 건강치아홍보대사에 임명됐다.

보건복지부는 9일 '치아의 날' 행사를 개최하여 노현정 아나운서를 홍보대사에 임명하는 한편, 노인대상 건강한 치아선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구강보건 향상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된 시도 공무원 44명, 관련 단체 추천자 12명 등 총 56명에게 표창이 수여된다.

'치아의 날'은 지난 1946년에 정한 것으로 어린이의 첫 영구치인 어금니가 나오는 시기인 6세의 '6'과  臼齒 (어금니)의 '구'자를 숫자화 한 것이다.

햔편, 홍보대사에 임명된 노현정 아나운서는 올해 서울시 연예인건강치아 선발대회에서 연예인건강치아 대상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KBS1 뉴스라인 및 KBS2 상상플러스 등에서 활동 중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