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일본미술 한일 심포지엄

국립중앙박물관, 한일우정의해 기념사업으로 개최

김세린 기자 | sharing13@esasangge.com | 2005.12.02 12:06:50

[프라임경제] 국립중앙박물관은 ‘한일 우정의 해 2005’ 기념사업으로 ‘일본미술 한일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일본 전통미술을 전공하는 국내외 학자들의 강연이 마련되어 있어, 한일 양국의 전통미술문화를 이해하는 데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심포지엄은 9일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까지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프라임경제 ⓒ 경제의 맥을 짚는 뉴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