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효성ITX, 강사 위한 ‘컨택센터 강사양성 과정’

 

이혜연 기자 | lhy@newsprime.co.kr | 2011.12.07 12:07:18

[프라임경제] 효성ITX는 오는 14일부터 3일간 강사를 위한 ‘컨택센터 강사양성 과정’을 실시한다.

‘컨택센터 강사양성 과정’은 총 21시간의 교육과정으로, 이 과정은 컨택센터 실무 강사로서 자신의 역량을 발견하고, 역할에 맞는 비전을 세우기 위함이다. 또한 신뢰감 있는 이미지 만들기에 대해 교육해 더 나은 강사가 되기 위한 교육과정이다.

한편, 효성ITX는 아웃소싱 솔루션 전문업체로 비즈니스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