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키움증권 '키움 파생상품아카데미 2기 수강생' 모집

 

정수지 기자 | jsj@newsprime.co.kr | 2015.04.15 09:47:27

[프라임경제] 키움증권은 '키움 파생상품아카데미' 2기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오는 20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에 키움파이낸스스퀘어 빌딩 2층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지난해 말 시행된 파생상품 적격개인투자자 제도로 개인투자자가 파생상품을 거래하려면 사전교육 30시간과 모의투자 50시간을 이수해야 한다. 이에 따라 아카데미에서는 사전교육과 모의투자 이수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파생상품 이론 및 실전 매매에 필요한 HTS 활용법 등을 교육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4주간 교육과정을 성실히 이수한 투자자는 사전교육과 모의투자를 이수하고 리스크관리 등 전문가의 투자 노하우를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