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삼성증권, 9일까지 월지급식 ELS 모집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7.03.03 14:30:54

[프라임경제] 삼성증권(016360, 사장 윤용암)은 오는 9일까지 조건 충족 시 월 세전 0.47%의 수익을 지급하는 월지급식 ELS 등 공모형 파생결합증권을 모집한다.

월지급식 ELS 15603회는 한국(KOSPI200), 유럽(EuroStoxx50), 일본(NIKKEI225) 3개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세 지수가 모두 기준가의 60% 이상이면 월 세전 0.47%의 수익을 지급한다.

또한 스텝다운 구조로 6개월마다 조기상환 기회가 주어진다. 세 지수가 모두 기준가의 95% 이상(6개월), 90% 이상(12·18개월), 85% 이상(24·30개월), 80% 이상이면 상환된다.

단,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5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상환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