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정보교육국민연합 창립1주년 세미나

 

박광선 기자 | kspark@newsprime.co.kr | 2007.11.13 11:45:29
[프라임경제]정보교육국민연합(상임대표 김영기 경인교대 교수)은 오는 15일 한국교총회관(서울 우면동 소재)에서 학계, 연구계, 재계, 정계 등 5백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창립 1주년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해 11월 창립한 사)정보교육국민연합은 그간 학교 정보교육의 정상화를 위한 활동과 (가칭)정보교육기본법 제정 운동을 펼쳐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보교육기본법 제정의 목적과 필요성(최현종 서원대 교수)과 미래 IT인재역량 강화의 필요성과 정부 정책(권장우 정보통신연구진흥원 단장)이란 주제 발표와 각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종합토론(주제: 정보교육 양극화 해소 방안)이 있게 된다.

또 행사에는 이원희 한국교총 회장을 비롯 이한구 이주호 한나라당 국회의원, 이종걸 대통합민주신당 국회의원 등이 참석, 축사가 있을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