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청협, 청소년박람회 참여업체 11일까지 모집

 

이희선 객원기자 | aha20@paran.com | 2008.04.10 12:28:18

   
지난해 6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3회 박람회에 참가자들의 성원이 한창이다
   
 
[프라임경제]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이하 청협)는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4일동안 광주 김대중 센터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에 참가할 기관 단체 및 업체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청협은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 및 업체는 다음달 11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www.youthexpo.net)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기관 및 업체는 홍보부스(규격 3×3m)를 설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민간업체 등을 제외한 일부 비영리 민간 청소년단체 및 시설 등은 청소년단체의 규모, 활동상황등을 심사해 행사기간 중 박람회장내 부스임차료와 숙박 등을 일부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보건복지가족부, 광주광역시와 공동으로 ‘희망의 빛, 기회의 빛,  성취의 빛’ 을 주제로, 지방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며 청소년계 인프라에 대한 종합정보와 각종 청소년 체험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고 주최측은 설명했다.

청협측의 박상준 간사는 “작년까지는 서울을 중심으로 개최돼 상대적으로 지방 청소년들의 참여가 쉽지 않았으나 올해부터는 광주광역시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대구광역시 등 대한민국의 모든 청소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박람회 사무국(02-2667-0874)으로 문의하면된다.

 

이희선 기자는 서울시허가 비영리 (사)한국청소년캠프협회(www.icamp.or.kr) 상임이사 겸 극기훈련소 해병대캠프 해병대전략캠프(www.camptank.com) 훈련본부장으로 재직중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