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서울노동청, 상반기 재직자 훈련기관 설명회 개최

 

이희선 객원기자 | aha20@paran.com | 2008.04.11 10:59:20
   
 
  사진제공 :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  
 
[프라임경제]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소장 김석철)는 10일, 재직자직업훈련(위탁, 수강, 카드제)운영의 내실화를 위해 '2008년 상반기 재직자 훈련기관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중소기업 및 비정규직 근로자 직업훈련 및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활성화 방안 등이 중점 논의 되었으며 한국금융연수원, 한국생산성본부, 정철어학원 등 3개 훈련기관에서 훈련실시방법 및 내용 등 훈련과정운영의 우수사례를 발표하여 훈련기관 간 상호 훈련정보를 교환·공유했다.

김석철 소장은 "재직자 직업훈련기관 간담회에서 도출된 건의사항 및 의견 등을 수렴하여 보다 효율적인 직업훈련 활성화 방안에 적극 반영하고, 제도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노동부 본부에 건의하여 정책입안에 반영토록 함으로써 직업훈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