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텔레콤(017670)은 신학기를 맞아 이달 23일부터 4월5일까지 6주 간 ZEM 애플리케이션(앱)에서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