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입 직원 ‘해병대캠프 교육’

 

심재경 시민기자 | 195rok@naver.com | 2008.07.07 08:50:08

 

강북구(구청장 김현풍)
지난 3일부터 1박2일 동안 충남 당진군 대난지도 해병대챌린저(www.swmc.or.kr) 교육장에서 신입 직원들을 대상으로 ‘해병대캠프 교육’을 실시했다.

 야간에는 도전을 주제로 시청각교육과 5분 스피치, 친목의 시간 등을 갖었고. 교육을 마친 뒤에는 만족도를 조사, 성과가 만족스러우면 내년에는 기존 직원들에게도 확대할 방침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