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싸이버대학교(www.kcu.ac 총장 이우용)는 소화아동병원(병원장 이성식)과 산학협정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소화아동병원이 추천하여 산업체위탁전형으로 한국싸이버대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의 경우 매 학기 25%의 학비감면혜택을 받게 된다.
한국싸이버대학교는 연세대, 서강대 등 전국 57개 명문대학이 공동으로 설립운영하고 있는 사이버대학교로서, 97년이래 약 27만명의 학생들이 이 대학을 통해 온라인으로 학점 또는 학위를 취득하였다. 이 대학은 ‘KCU컨소시엄’을 통해 연세대, 서강대 등 57개 오프라인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전국 25개 회원대학의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다.
이 대학은 8월 4일부터 22일까지 일반전형을 통해 200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시간제 등록생도 8월 29일까지 별도로 선발한다. 학점당 수업료는 8만원이며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수업료를 납부하게 된다. 원서접수는 인터넷(go.kcu.ac)을 통해 가능하며 상담 문의는 02-3149-9611(입학관리처)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